[정명석 목사님의 2014년 7월 29일 주일말씀]



추측과 실제는 다르다. 확인해라.

온전한 자 한 사람의 가치는 천하보다 귀하다.




[말 씀] 정명석 목사님

[본 문] 시편 18편 25절

[시] 18:25  자비로운 자에게는 주의 자비로우심을 나타내시며 완전한 자에게는 주의 완전하심을 보이시며



할렐루야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의 사랑과 은혜가 충만한 주일입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영원하신 성부 하나님의 사랑과 성자의 평강이 충만하기를 빕니다. 


오늘은 첫 번째로 '추측과 실체는 다르다. 확인해라.'라는 주제와 두 번째로 '온전한 자 한 사람의 가치는 천하보다 더 귀하다.'라는 주제로 성자의 말씀을 전해 주겠습니다.


말씀을 들을 때 성령님의 뜨거운 감동 감화 역사하심이 충만하기를 축원합니다.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 주님을 믿되, 진짜 제대로 알고 믿어야 진짜 영생길을 가게 됩니다. 보통으로 믿고 행하거나, 제대로 모르고 믿고 행하면, 그 행위대로 그 단계로 구원이 결정됩니다.


세상 어떤 일을 두고도 보통으로 해 보세요.

길을 닦든지, 집을 짓든지, 옷을 만들든지, 글을 배우든지, 언어를 배우든지, 만사의 하나하나를 보통으로 해 보고 그 결과가 어떻게 되는지 보세요.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 주님을 제대로 모르고 보통으로 알고 믿고 사는 자들도 그 결과가 그 같이 됩니다.


가령 한 목적지를 두고 가는 사람이 길을 제대로 모르고 보통으로 간다면, 목적지까지 갈 수 있을까요?

못 갑니다. 길을 제대로 알고 전심을 다 해서 완전히 가야 목적지까지 가게 됩니다. 


구원도 온전히 받은 자만 구원받은 것입니다. 보통으로 구원받은 자는 구원받았다고 볼 수 없습니다. 이들은 아직 구원 미결 상태입니다. 미결 상태는 구원 확정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자기 추측과 실제는 다르니, 저마다 <확인할 것들>을 꼭 확인해야 됩니다.

과일나무를 심어 놓고 ‘때가 됐으니, 지금쯤 과일이 이만큼 컸겠지.’ 짐작만 하지 말고, 과수원에서 확인해 봐야 합니다. 그러면 확실합니다. <생각>과 <실제>가 다른 것이 너무 많습니다.

<세상만사 모든 것>을 누가 말하는 것만 믿고 엉성하게 확인하지 말고, 본인이 100% 확인해 봐야 됩니다.


<미래>도 ‘현실’에서 미리 확인해야 됩니다.

‘현실의 삶’은 <미래>를 낳으니, ‘현실의 삶’을 통해서 <미래>가 100% 확인됩니다.  


지난날을 돌아봤을 때에도 ‘현실에 예상하고 추측한 것’과 ‘앞날에 닥친 것’은 달랐습니다. 

그러니 차원 높여서 확인하고, 진실로 배워 알고, 속지 말고 기뻐하며 살기 바랍니다.


그러나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 주님과 천국은> 확인하지 않아도 100% 믿어도 됩니다.

태양과 지구와 달과 별이 있듯, 바다와 땅이 있듯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 주님도 확실히 존재하십니다.  


하나님은 오늘도 ‘온전한 자 한 명’을 찾으십니다.

왜냐하면, 지구 세상 천하를 다 가진 것보다 <온전히 구원받은 한 사람의 가치>가 그리도 크기 때문입니다.

 






[정명석 목사님의 주일말씀 더 보기]

- [2014년 7월 20일 주일말씀] 네 발의 신을 벗어라

- 궁금한 것이 있나요? 교회를 찾고 계신가요? 말씀 들어 보고 싶으세요?  [ 신청하기 ]



신고
Posted by 하늘과 나




  1. rewrwq 2014.07.30 09:06 신고    댓글쓰기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2. 여름 2014.07.30 10:32 신고    댓글쓰기

    추측과 실제는 다를때가 너무 많아요..꼭 매사에 확인! 확인하고 더 확실히 행해서 더 온전한 사람이 되어야겠어요!!

  3. JRnGirl 2014.07.30 11:52 신고    댓글쓰기

    아멘!
    매번 확인하며 추측으로 행하지 않을께요!
    매일 온전한 사람이 되기위해 도전하겠슴다!

  4. 오로라 2014.07.30 12:56 신고    댓글쓰기

    현실의 삶을 통해 미래를 확인하며 목적지를 향해 전심을 다해야겠어요.

  5. 주님짱! 2014.07.31 16:30 신고    댓글쓰기

    아멘!!!
    맞아요. 자기 인식관으로 사람들은 추측하는 경우가 많은데, 진짜 확인해 보니 틀린 경우가 많아요..
    하나님의 말씀도 그런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