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보다 배로 더 하면 그 결과는?

마태복음 25장 30절을 보면 주인은 세 명의 종들에게 재능대로 각각 다섯 달란트와 두 달란트와 한 달란트를 맡겼습니다. 

다섯 달란트와 두 달란트를 받은 자는 부지런히 배로 행하여 달란트를 배로 남겼습니다.

그런데 한 달란트를 받은 사람은 그대로 땅에 감추었다가 한 달란트만 남겼습니다. 능력이 있고 소질이 있는데도 게을러서 열심히 안 했고, 또한 주인의 마음을 오해해서 열심히 안 했습니다. 결국 주인의 즐거움에 참여하지 못하고 말았습니다.

배로 하여 배로 남긴 자들만 주인과 함께 즐거움에 참여했습니다. 

현재보다 배로 더 하면 결과가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생각해 보기 바랍니다.

가령 운동장 길이가 55m인데, 배로 수고해서 55m를 더 넓히면 110m가 됩니다. 축구를 하기 위한 국제 규격의 운동장이 되려면, 가로 105m, 세로 68m가 나와야 됩니다. 그러니 55m 운동장을 그냥 쓰면, 그냥 운동장밖에 안 됩니다.

그러나 배로 넓히면, 국제 규격을 넘어서게 되어 세계적인 축구 경기장도 되고, 100m 육상 경기장도 되고, 거기서 한 바퀴 더 돌면 200m 육상 경기장도 됩니다.

<사진> 월명동 운동장에 모인 기독교복음선교회 교인들의 모습

월명동 개발 중에 운동장을 만들 때도 하나님과 성자는 이미 이것을 아시고 배로 더 크게 만들게 하셨습니다. 그래서 월명동 운동장은 길이가 100m 이상이 됩니다.

<사진> 연못 팔각정 옆 돌조경 작업 중인 모습

월명동 돌 조경을 할 때도 하나님과 성자는 아예 배로 더 큰 돌로 쌓게 하셨습니다. 소나무도 배로 더 큰 소나무를 심게 하셨습니다. 그래서 당세에 그리도 아름답고 신비하고 웅장하게 된 것입니다.

이같이 배로 하면, 상상도 못 하는 세계형으로 변화된다고 성자는 깨우쳐 주셨습니다.



위 말씀은 2014년 6월 22일 정명석 목사님의 주일말씀 중 일부분입니다.


정명석 목사님의 진실 블로그
jmsprovi.net


[정명석 목사의 글 더보기]
- 교회를 소개해 드립니다. 교회로 와서 함께 만나고 대화해요
- 사랑하는 사람끼리 사랑이 불타는 방법

더보기

댓글,  0

하늘과 나

jms,JMS,정명석,정명석 목사,기독교복음선교회,월명동,섭리사,하나님,말씀

카테고리
전체보기 (1437)
정명석 목사님의 진실 (8)
기독교복음선교회 (130)
정명석 목사는 누구 (241)
정명석 목사의 말씀 (804)
자연성전 월명동 (176)
동영상 (18)
신앙 자료 (44)
그를 만난 사람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