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성전 월명동/Behind Story

현재보다 배로 더 하면 결과가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생각해 보기 바랍니다

[정명석 목사님의 월명동 이야기]



현재보다 배로 더 하면 결과가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생각해 보기 바랍니다



글 : 정명석 목사님






현재보다 배로 더 하면 결과가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생각해 보기 바랍니다.


가령 운동장 길이가 55m인데, 배로 수고해서 55m를 더 넓히면 110m가 됩니다. 축구를 하기 위한 국제 규격의 운동장이 되려면, ‘가로 105m, 세로 68m’가 나와야 됩니다. 그러니 <55m 운동장>을 그냥 쓰면, 그냥 운동장밖에 안 됩니다.

 

그러나 배로 넓히면, 국제 규격을 넘어서게 되어 세계적인 ‘축구 경기장’도 되고, ‘100m 육상 경기장’도 되고, 거기서 한 바퀴 더 돌면 ‘200m 육상 경기장’도 됩니다.

 

월명동 개발 중에 <운동장>을 만들 때도 하나님과 성자는 이미 이것을 아시고 배로 더 크게 만들게 하셨습니다. 그래서 <월명동 운동장>은 길이가 100m 이상이 됩니다.

 

<월명동 돌 조경>을 할 때도 하나님과 성자는 아예 ‘배로 더 큰 돌’로 쌓게 하셨습니다. 소나무도 ‘배로 더 큰 소나무’를 심게 하셨습니다. 그래서 당세에 그리도 아름답고 신비하고 웅장하게 된 것입니다.

 

이같이 배로 하면, 상상도 못 하는 <세계형>으로 변화된다고 성자는 깨우쳐 주셨습니다.


정명석 목사님의 2014년 6월 22일 주일말씀 중




[정명석 목사님의 월명동 이야기 더 보기]

- [월명동 이야기] 월명동 개발 초기에 한 꿈을 꿨습니다


  • 오로라 2014.07.07 09: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배로 행하고 싶은 맘이 큽니다.
    배로 행해서 제 인생도 월명동처럼 아름답고 신비하고 웅장하게 만들어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