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교복음선교회/언론보도자료

[뉴스웨이브] 기독교복음선교회, 하나님의 날 절기 6주년 행사

JMS(JESUS MORNING STAR), 송년 행사에 이어, 신년 행사까지 풍성

 

충남 금산에 소재하고 있는 기독교복음선교회 월명동 자연수련원에서는 지난 12월 24일부터 25일에 걸쳐 성탄축하 뮤지컬 공연이 있었다.


▲ 2012년 하나님의날 절기 소모임 행사 1월1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수련원에서도 모임이 진행됨 © 보도뉴스


지난 31일에는 송구영신예배와 축하공연 등으로 기쁨의 임진년을 맞이하였다. 또한 2012년 하나님의 날 절기를 맞아 국내.외 각 지역에서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행사가 이루어 지고 있다.

 

이곳 월명동 자연수련원에서도 2012년 1월 1일부터 시작된 하나님의 날 절기 행사로 인해 전국 각지에서 많은 예술인들이 오직 하나님께만 영광을 돌리고자 연초부터 많은 인파가월명동 수련원을 찾고 있다.


▲ 하나님의 날 행사 공연 장면 © 보도뉴스


기독교복음선교회 총회장목사인 정명석 목사가 2007년도부터 처음으로 시작한 하나님의 날 절기는 새해의 가장 처음을 하나님께 영광과 감사를 드리며 시작하자는 취지 아래 태어났다. 흰 눈이 덮여 아름다운 설경을 자랑하는 월명동 수련원 아래 자연성전 여기저기 자유롭게 찬양하는 이들의 모습이 너무나 아름답고 천인처럼 보인다.

 

하나님의 날 절기를 맞아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각 나라에서도 다양한 행사가 이뤄진다. 한편, 하나님의 날 절기는 매년 1월 1일부터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기사원문 : http://n.newswave.kr/sub_read.html?uid=178141&section=sc13 /http://www.bodonews.com/sub_read.html?uid=25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