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명석목사설교/주일/수요 말씀

하나님의 뜻대로, 주의 뜻대로 - JMS 정명석 주일말씀

하나님의 뜻대로 주님의 뜻대로 

 

하나님의 뜻대로, 주의 뜻대로


본문

마태복음 7장 21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말씀

기독교복음선교회 정명석 총재

 
할렐루야!
영원하신 하나님의 사랑과, 성자의 평강과, 성령님의 뜨거운 사랑과, 말씀의 감동 감화 역사하심이 충만하기를 축원합니다.

 

 

하나님이 천지와 인간을 창조하신 목적은 하나님 뜻대로 하고 싶어서입니다


하나님이 천지와 인간을 창조하신 목적은 하나님 뜻대로 하고 싶어서입니다. 이 뜻은 하나님이 보낸 메시아를 통해 세상에 전해지고 반영됩니다. 하나님의 최고 목적과 뜻은 창조 목적을 이루는 사랑의 세계, 휴거 역사입니다.

이 최고의 목적과 뜻을 중심하여 크고 작은 하나님의 뜻이 우리의 생활 속에서 만사에 수천, 수만 가지로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생활 속에서도 하나님 뜻대로, 주 뜻대로입니다!

 

 

 

모든 인생들은 저마다 존재하는 방법이 다르고 생각도 달라서 목적도 다르고 뜻도 다릅니다


모든 인생들은 저마다 존재하는 방법이 다르고 생각도 달라서 목적도 다르고 뜻도 다릅니다. 누구나 자기 목적과 뜻을 이루려 합니다. 그러나 자기 목적과 뜻에는 영원한 구원역사가 없고, 자기 목적과 뜻으로는 영원한 희망을 이룰 수 없습니다.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의 목적과 뜻은 이상세계의 뜻이며, 영원하고 기쁘고 행복합니다. 그 뜻을 행하여 이뤄 본 자만이 하나님과 주의 뜻을 진정 귀히 여기고 더욱 주와 함께 행합니다.

 

하나님의 뜻을 이루면 자기 뜻도 이루고 하나님의 뜻도 이루게 됩니다



자기 뜻을 이루면 자기로 끝나고 육으로 끝나지만, 하나님의 뜻을 이루면 자기 뜻도 이루고 하나님의 뜻도 이루게 됩니다. 그것이 육 평생, 영 영원히 남습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하기가 얼마나 어려운지, 알기도 어렵고 행하기도 어렵습니다.
그러나 알면 하나님의 뜻대로 하기가 더 쉽고, 더 좋고, 더 이상적입니다.


하나님의 뜻을 제대로 알고 행하라고, 하나님께서 이 땅에 구원자를 보낸 것입니다.
주의 말씀을 듣고 주 뜻대로 행하면, 그것이 하나님의 뜻대로 행한 것이 되어 쉽고 좋고 이상적입니다.
  

 

이제 실천입니다! 하나님의 뜻, 주의 뜻 실천입니다!


우리는 매일 하나님의 뜻을 실천하기도 하고, 자기 뜻을 실천하기도 합니다.


자기 뜻을 실천했을 때도 좋고, 하나님의 뜻을 실천했을 때도 좋습니다. 그러나 자기 뜻을 실천하면 하나님의 뜻을 실현할 수 없고, 희망도 기쁨도 육에 속한 것들입니다. 하나님의 뜻은 발전적이고, 차원 높고, 이상적입니다.

매일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깨닫고, 항상 하나님 뜻대로, 주 뜻대로를 잊지 말고 살아야 됩니다. 
 
이제 실천입니다! 하나님의 뜻, 주의 뜻 실천입니다!

하나님의 그 뜻대로 실천하는 삶을 살기를 삼위의 사랑으로 축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