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명석목사설교/주제별말씀

예수님 이후, 2000년 동안 성경에 대하여 제대로 모르고 가르친 것이 너무도 많습니다




예수님 이후, 2000년 동안 성경에 대하여 제대로 모르고 가르친 것이 너무도 많습니다. 주님께 배우고 성경에 있는 것을 제대로 가르치면, 모두 배척하고 무시했습니다. 


태양이 지구처럼 빠르게 공전과 자전을 한다고 보고, 태양이 멈추었다고 합니다. 또 6000년 전에는 사람들이 969세까지 살았다고 합니다. 예수님의 제자들이 세금 낼 돈이 없을 때, 주님의 말씀대로 돈을 문 물고기를 낚시로 낚아서 세금을 냈다고 성경을 풉니다(마 17:24-26).


예수님이 돌아가신 후, 그 육체가 살아서 하늘나라로 가셨다고 성경을 풀어 이 세상에서 구원받는 자들도 육체가 죽었어도 다 살아나 하늘나라로 가는 것으로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이같이 풀면, 성경에 예수님이 가르치신 말씀이 틀리다고 하는 것인 줄을 모릅니다. 사람이 듣기에 좋은 말로 성경을 푸는 것인 줄을 모릅니다. 


주님도, 사도 바울도, 베드로도 “썩는 양식과 썩어 없어지는 육신을 위해 살지 말라.”고 하였고, 

“영은 하늘로 올라가고 육은 땅에 묻혀 흙으로 돌아간다.”고 수십 군데 나옵니다. 


육적인 자는 육신만 중심하여 생각하고 믿는 것입니다. 


- 정명석 목사님의 2009년 1월 28일 수요말씀 중에서 -




[정명석 목사님의 주제별 말씀 더 보기]


- 교회를 소개해 드립니다.


- 주님을 믿기만 하면 구원받을 수 있을까?


- 하나님, 성령님, 성자와 100%의 사랑을 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 사주팔자 보며 조잡스럽게 살지 말고 하나님의 말씀을 들어보기 바랍니다


- 영의 사랑에 대해서 배워야 주님과 영의 사랑을 할 줄 알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