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석 목사님의 삶] 네 인생을 성자 주께 투자하여라


[정명석 목사님의 삶 이야기]





네 인생을 성자 주께 투자하여라




글 : JMS 정명석 목사님




저는 10대에 돈도 없고 가진 것도 없어서 맨몸을 가지고 하나님과 성령님과 예수님께 저의 시간을 투자했습니다. 성경을 보고 기도했습니다. 그러나 혼자서는 잘할 줄 모르니까 제대로 투자할 수가 없었습니다. 특별히 저를 멘토링 해 주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사진] 정명석 목사님이 기도하던 기도굴



여러 달을 혼자 기도하면서 하늘을 향해 저의 몸과 마음과 시간을 투자하니 감동이 왔습니다.
"세상 어떤 곳에 투자하는 것보다 하나님과 성령님과 나 예수에게 투자하는 것이 그 수고가 헛되지 않고 잘된다." 하는 감동이었습니다.


예수님은
"네가 성장해 가면 때에 맞춰서 줄 것이니, 걱정 말고 끝까지 하늘을 향해 네 몸과 마음과 시간을 투자하며 기다려라." 하셨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은 제 꿈에도 나타나시고 기도하는 가운데도 나타나셔서 말씀하시기를
"네 시간을 투자해서 성경을 제대로 배워라. 내가 가르쳐 주도록 기도하고, 쉬운 것은 네가 투자해서 배워라." 하셨습니다.


이에 저는 제 몸도, 마음도, 생각도, 시간도 투자하며 계속 기도하고 성경을 공부했습니다.


[사진] 대둔산에서 기도하는 정명석 목사님



처음에는 마치 과수원지기가 과일나무 묘목을 심어 놓고 가꾸듯이, 퇴비만 들어가고 수고만 들어가고 얻는 것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희망은 불탔습니다. 결국 과일나무를 잘 길러서 나무에 열매가 주렁주렁 열려 따듯이, 제가 투자한 것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하면서 희망의 열매를 얻게 됐습니다.


전능자의 말씀을 배우기 위해 투자하니, 결국 금 같은 이 시대 말씀을 얻게 됐습니다. 그 말씀을 전하니 천하를 주고도 바꿀 수 없는 귀한 생명들을 얻게 됐습니다. 이는 세상의 돈보다도 어떤 명예보다도 더 귀한 것이었습니다. 그들에게 영원한 것을 얻게 해 주었고, 많은 사람들에게 먹고 입고 쓰는 물질도 얻게 해 주었습니다.



[사진] 설교 중인 정명석 목사님



저는 하늘 앞에 투자하고 이같이 얻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절대자 하나님께 인생을 투자하고, 구세주 성자께 인생을 투자하면, 실망하지 않고 투자의 결실을 얻게 됩니다.


말씀을 듣는 데 투자입니다. 그리고 아장아장 걸음마부터 기도하는 데 투자입니다. 그리고 하나님과 성자를 사랑하는 데 투자입니다. 그리고 믿음 투자입니다. 그리고 말씀을 행하는 데 투자입니다. 그러면 무에서 유가 창조됩니다. 


성자 주님께는 맨몸과 맨손을 가지고서도 얼마든지 투자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무한하게 얻고 성공하게 됩니다. 

오늘부터 이것을 알고, 돈 한 푼 없어도 정성으로, 사랑으로, 시간으로 하늘을 향해 투자하기를 바랍니다.





[정명석 목사님의 삶 이야기]

- 전능자를 제대로 믿고 모시고 산다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더보기

댓글, 3

  •  댓글  수정/삭제 하얀꽃
    2014.10.11 02:18 신고

    정말 기도의 사람이십니다.

  •  댓글  수정/삭제 햇살
    2015.08.04 18:55 신고

    하늘이 귀하게 쓰실수 밖에 없는 삶을 사셨네요. 정말 감동적이예요.
    저의 인생의 투자를 어디에 해야 할 지 깊은 감동을 받고 갑니다.

  •  댓글  수정/삭제 실천자
    2015.08.29 22:36 신고

    하나님께 더 투자하는 인생될께요~

하늘과 나

jms,JMS,정명석,정명석 목사,기독교복음선교회,월명동,섭리사,하나님,말씀

카테고리
전체보기 (1466)
정명석 목사님의 진실 (8)
기독교복음선교회 (130)
정명석 목사는 누구 (241)
정명석 목사의 말씀 (833)
자연성전 월명동 (176)
동영상 (18)
신앙 자료 (44)
그를 만난 사람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