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s 정명석 목사의 홍콩 모기장 영상에 대한 실체




Q. 그 당시 상황이 궁금합니다


정명석 목사에 대해 많은 오해를 불러일으켰던 이 영상은 2003년 여름에 홍콩의 사이쿵이라는 작은 지역에서 촬영되었습니다.

그 당시 정명석 목사가 생활했던 곳은 큰 저택에서 호화로운 생활을 했다라고 알려져 있지만 여러 다가구 주택 중 한 평범한 주택이었고 그 주택도 반만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홍콩의 무더운 여름 날씨와 살인 모기 등의 환경으로 근처에 물로 더위를 식힐 수 있는 간이 풀장과 모기장을 설치해서 살인적인 더위와 모기를 피하면서 생활했습니다.


현재 인터넷에 도는 영상은 불법으로 가택을 침입해 캠코더로 영상을 촬영한 후 인터넷에 공개한 것으로써 일부만 편집하여 인터넷에 업로드 된 것입니다. 이를 통해 마치 경찰이 범죄 현장을 급습한 것처럼 보이도록 오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영상에서 보이는 검은 옷을 입은 사람들은 경찰이나 형사가 아닙니다. 그들은 정명석 목사를 반대하는 세력으로 정명석 목사를 몰래 미행한 후 결정적인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장시간 잠복을 하고 있다가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자 현장에 캠코더를 들고 영상을 촬영했으며 정명석 목사를 폭행하기까지 했습니다. 




Q. 모기장에 있던 두 명의 여자는 누구인가?

당시 모기장에 있던 2명의 교인은 일본 교인이었습니다.

2명의 일본 교인이 멀리 홍콩까지가서 정명석 목사를 찾은 이유가 있었습니다. 그 중 한 명은 신앙생활 도중 집안 내에서 신앙생활에 대한 극심한 반대로 신앙생활을 하기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다니고 있던 직장에 휴가를 내고 기도를 받기 위해 홍콩까지 간 것이었습니다.

도착한 다음날, 정명석 목사는 새벽부터 인터넷으로 설교하고 화면을 통해 한 명의 교인씩 면담을 해 주었습니다. 그 2명의 일본 교인은 면담이 끝나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정명석 목사는 그 2명을 보고 날이 더우니 간이 풀장에서 더위를 피하라고 있으라고 했습니다. 간이 풀장은 2~3명이 들어갈 수 있는 간이 고무로 만든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2명의 일본 교인은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바람을 쐬었습니다.

정명석 목사도 날이 더우니 수영복을 입고 풀장에서 더위를 피했습니다.
그러던 중 정명석 목사는 일본 교인이 돌아가기 전에 집안 내에서 극심한 반대로 기도가 필요하다는 내용을 듣게 되었고 모기장에서 기도를 해 주었던 것입니다. 그 중 한명은 일본어 통역을 할 수 있었기에 그 옆에서 교인의 상황을 정명석 목사에게 설명할 수 있었습니다.



Q. 왜 정명석 목사는 카메라를 보고 촬영하지 말라고 하였나요?

그 모기장 주위에는 집이 있었고 주변이 개방되어 있어 이웃 사람들도 볼 수 있는 개방된 곳이었습니다. 

기도 중 갑자기 남자 몇명이 모기장 근처로 접근했고 정명석 목사는 이웃 사람이 오는 줄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중 한 사람은 비디오카메라를 들고 있었고, 분위기가 이상했습니다. 그리고는 정명석 목사에게 욕을 하며 접근했고 "나와"라고 했습니다. 심지어 때리기도 했습니다.
그런 와중에 비디오카메라를 들고 있는 사람을 보고는 일본 교인이 화면에 나와 집안의 핍박이 극심해 지지 않을까 하는 걱정되는 마음에 카메라를 손으로 가렸던 것입니다. 



Q. 비디오 카메라를 들고 접근한 검은 옷의 정체, 그들은 왜 하필이면 그 때 영상을 찍어 공개했을까요?
누군가에게 들켜서 서둘러서 찍은걸까요? 

그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런 일이 없었기에 정명석 목사가 의심받을 법한 장면이라도 공개를 해서 정명석 목사가 죄가 있다는 방향으로 몰아가고 싶었던 것입니다. 그러나 이 글을 자세히 읽어보신다면 어떤 의심할 부분도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더보기

댓글, 6

  •  댓글  수정/삭제 감사사랑
    2018.04.23 20:13 신고

    진실을 왜곡한 언론의 보도로 너무나 오랜 시간 정명석 목사님은 오해를 받고 고통을 받으셨어요. 이제는 그 진실이 밝혀지기를 바랍니다.

  •  댓글  수정/삭제 마유
    2018.04.25 21:23 신고

    색안경을 끼고 확인도 되지 않은 일을 말하는 것을 삼가해야 됩니다.

  •  댓글  수정/삭제 매너
    2018.04.26 09:34 신고

    역시 자세히 알아보고 신중하게 판단해야 되네요
    왜곡된 언론만 보고서 판단하면 안됩니다

  •  댓글  수정/삭제 유니
    2018.05.02 10:44 신고

    진실이 밝혀지기를 ㅠㅠ

  •  댓글  수정/삭제 미란
    2018.05.12 14:46 신고

    전후 장면 없이 편집 된 영상만 보이는 것이 누군가가 악의적으로 의도한 것임을 알았습니다.
    자세한 설명으로 제대로 알게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  댓글  수정/삭제 힐링
    2018.05.14 09:34 신고

    나쁜의도를가지고 침입하다니

하늘과 나

jms,JMS,정명석,정명석 목사,기독교복음선교회,월명동,섭리사,하나님,말씀

카테고리
전체보기 (1466)
정명석 목사님의 진실 (8)
기독교복음선교회 (130)
정명석 목사는 누구 (241)
정명석 목사의 말씀 (833)
자연성전 월명동 (176)
동영상 (18)
신앙 자료 (44)
그를 만난 사람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