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명석목사님의진실

JMS는 예수님을 믿나요? 정명석 목사를 믿나요?

JMS는 예수님을 믿나요? 정명석 목사를 믿나요?


이 글이 기독교복음선교회(많은 분들은 JMS라 부릅니다)와 정명석 목사에 대한 오해가 풀어지길 바라며 이 글을 씁니다. 




대체 누구를 메시아로 믿는 건가요?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JMS 정명석 목사를 메시아로 믿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JMS 정명석 목사를 선생님이라고 부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과 성령님, 그리고 예수님에 대해서 가장 잘 알려주는 분이기 때문입니다.

JMS 정명석 목사의 사상은 오직 하나님입니다.


위에서도 볼 수 있듯이 정명석 목사의 사상은 오직 주 하나님입니다. 
또 아래의 사진을 보실까요?


<사진> 월명동 야심작 머릿돌. 이 모든 구상은 하나님, 감동은 성령님, 보호는 예수 그리스도, 기술 실천은 나와 제자들, 정명석 선생이라고 쓰여 있다.



    위에 보이는 사진은 월명동에 있는 머릿돌이라는 돌입니다. 오른쪽 돌의 왼쪽 부분에는 보호는 예수 그리스도라고 쓰여 있고 왼쪽 돌의 왼쪽 부분에는 정명석 선생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이 돌은 정명석 목사가 1999년 선교를 위해서 해외로 나가기 이전에 기독교복음선교회 회원들과 힘을 모아 세운 것입니다. 이 돌은 지금도 저 모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직접 월명동에 오셔서 보셔도 됩니다.) 이 돌을 통해서 우리는 정명석 목사와 기독교복음선교회원들이 누구를 그리스도로 믿고 있는지를 분명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호는 예수 그리스도!

'보호는 예수 그리스도' 라고 써 있는 것처럼 기독교복음선교회(JMS)는 오직 예수님을 믿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정명석 목사의 설교 영상


정명석 목사는 
"나를 섬기지 말고 나를 보내신 하나님을 섬기고 예수님도 섬기고 그렇게 하라는 것입니다."
이렇게 설교 했습니다.



아래는 정명석 목사의 2006년 1월 20일 설교 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