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S는 예수님을 믿나요? 정명석 목사를 믿나요?
JMS는 예수님을 믿나요? 정명석 목사를 믿나요?


이 글이 기독교복음선교회(많은 분들은 JMS라 부릅니다)와 정명석 목사에 대한 오해가 풀어지길 바라며 이 글을 씁니다. 




대체 누구를 메시아로 믿는 건가요?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JMS 정명석 목사를 메시아로 믿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JMS 정명석 목사를 선생님이라고 부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과 성령님, 그리고 예수님에 대해서 가장 잘 알려주는 분이기 때문입니다.

JMS 정명석 목사의 사상은 오직 하나님입니다.


위에서도 볼 수 있듯이 정명석 목사의 사상은 오직 주 하나님입니다. 
또 아래의 사진을 보실까요?


<사진> 월명동 야심작 머릿돌. 이 모든 구상은 하나님, 감동은 성령님, 보호는 예수 그리스도, 기술 실천은 나와 제자들, 정명석 선생이라고 쓰여 있다.



    위에 보이는 사진은 월명동에 있는 머릿돌이라는 돌입니다. 오른쪽 돌의 왼쪽 부분에는 보호는 예수 그리스도라고 쓰여 있고 왼쪽 돌의 왼쪽 부분에는 정명석 선생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이 돌은 정명석 목사가 1999년 선교를 위해서 해외로 나가기 이전에 기독교복음선교회 회원들과 힘을 모아 세운 것입니다. 이 돌은 지금도 저 모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직접 월명동에 오셔서 보셔도 됩니다.) 이 돌을 통해서 우리는 정명석 목사와 기독교복음선교회원들이 누구를 그리스도로 믿고 있는지를 분명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호는 예수 그리스도!

'보호는 예수 그리스도' 라고 써 있는 것처럼 기독교복음선교회(JMS)는 오직 예수님을 믿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정명석 목사의 설교 영상


정명석 목사는 
"나를 섬기지 말고 나를 보내신 하나님을 섬기고 예수님도 섬기고 그렇게 하라는 것입니다."
이렇게 설교 했습니다.



아래는 정명석 목사의 2006년 1월 20일 설교 영상입니다.



신고
더보기

댓글, 2

  •  댓글  수정/삭제 사랑가득
    2015.07.10 19:06 신고

    내말을 듣고 또 나 보내신이를 믿는자는 영생을 얻었고 심판에 이르지 아니하나니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겼느니라 (요한복음 5장 24절)
    하나님은 지금까지 구약 신약 통털어 성경어디에도 하나님께서 직접 나타나셔서 말씀하신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하나님은 그 시대마다 하나님의 사람을 보내시어 그 사람을 통해 말씀하시고 하나님을 나타내셨습니다.

  •  댓글  수정/삭제 주하정
    2016.01.30 15:22 신고

    "나 섬기지 말고 나보내신 주하나님을 섬기고 예수님을 섬기라는 것입니다. "
    20여년전...... 어머니는
    7형제의 막내인 저를 형제자매들이 뭐라고 하자, 내가 선생님을 만나보겠다 하시면서 선생님 순회때 말씀을 들었습니다.
    말씀을 듣고서는
    "막내의 선생님은 하나님이 역사하시는 분이시다. 내가 들어보니 오직 하나님이야기와 예수님이야기 밖에 안하드라. 내가 다니는 교회에서 하는 이야기만 듣고서 나도 잘 몰라서 그랬다. 내가 들어보니 하나님 잘 믿고 예수님 잘 믿으라는 말씀으로 두시간 넘게 하드라. 나도 몰라서 그랬듯이 내가 다니는 교회 사람들도 몰라서 그러는 것이고 사람들도 몰라서 그러는거다. 그러니 너희도 다시는 내앞에서 말하지 말아라."

    월명동 첫 방문때 동그래산 정도령 바위 위 즈음 내려오다가 돌을 줍더니...
    " 여기 돌은 크는 돌이다. 기념하려고 한개 가져 가야겠다" 하시더라구요. 엄마의 아빠의 아빠의 아빠 쯤 도인이셨다고...ㅋㅋㅋㅋㅋ
    하더니만~ 진짜 엄마는 도인같은 말씀만 하시더라구요.
    구름비유를 들으시더니...." 사람이 많이 모이면 구름같이 많이 모였다 하는거라 같은거다" 대박~~~~~
    월명도 다녀와서 내 형제자매들에게
    "너희도 시간되면 월명동 다니러 가자" 대박~~~~~

    월명동 두번째 방문때는 천연 ㅋ 도토리 묵을 가져가시겠다며
    대접하시고싶다고 농사를 지으면 첫 소산물을 하늘앞에 드리듯이 감사하다고 드리는 거라고 배웠다고, 하늘앞에 드리고 싶다고...
    선생님은 참으로 도리에 합당하게 사시는 분이세요 "도리" 선생님은 인격적이신분입니다. 그렇게 60평생 넘게 살아오신 분은 첫 만남 첫 말씀으로 감동으로 녹여버리신 분~ 오직 하나님과 예수님이야기만을 하시는 분 그분이 바로 선생님입니다.
    "도리" 멋진 말이고 멋있는 분이 선생님입니다. 아멘

하늘과 나

jms,JMS,정명석,정명석 목사,기독교복음선교회,월명동,섭리사,하나님,말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