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성전월명동

세계 최고의 자연성전, 월명동

[월명동 이야기]

세계 최고의 자연성전, 월명동

글 : 정명석 목사님

자연성전 월명동 전경


    저는 현대인들이 하나님과 예수님께 영광 돌리는 성전 건물에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더 웅장하고 자연스럽고 자유롭게 주 하나님을 만나서 예배 드리며 영광 돌리는 것을 생각했습니다. 고로 자연성전을 생각하고 주님 앞에 구하게 됐습니다. 자연성전은 세상의 어떤 건물 성전과는 비교가 안 됩니다.
 

    자연성전을 건축하니 이제는 만족하고 정말 좋습니다. 지금은 더 이상적인 것을 생각하여 만족하지 못한 것을 주님과 구상하여 또 만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월명동 자연성전에 가 보면 늘 변화되고 있음을 볼 것입니다. 모두 식당도 만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면 새로 건축해야 합니다. 만족하게 지어야 합니다. 만족하게 생각되지 않는 것은 주님의 구상을 받아 다시 건축할 것입니다.
  

월명동 자연성전에 있는 앞산 돌조경



    저는 다른 사람들이 돌조경을 해 놓은 것에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더 좋고 이상적인 것을 찾았습니다. 이에 하나님과 주님은 웅장한 구상과 설계를 보여 주셨습니다. 그래서 그대로 건축했습니다. 웅장하고 신비하고 아름다운 돌조경 작품이 되었습니다.
 

월명동 자연성전에 있는 약수샘


 

월명동 샘도 한두 개 가지고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주님께 물으면서 더 파서 지금은 월명동에 샘이 12개나 됩니다. 실상 물 먹는 곳은 12곳입니다. 해발 340m나 되는 높은 곳에 12군데나 샘이 솟으니 얼마나 좋습니까? 

 

월명동 자연성전 개발전의 모습


 

또한 저는 다른 사람들이 하는 것처럼 돌조경 틈에 작은 나무를 심는 것에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상상도 못 하는 한 아름씩 되는 소나무들을 심어야 만족했습니다. 이 같은 스케일로 행함은 그 정신과 생각이 예수님으로부터 왔기 때문입니다.


- 정명석 목사님의 2011년 7월 17일 주일말씀 중





[ 정명석 목사님의 월명동 관련 글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