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교복음선교회/언론보도자료

[뉴스웨이브] 기독교복음선교회 세계 최초 돌축제 개최

- 지구촌 축제 중의 하나인 아름다운 돌보석 자연성전 돌축제 -

 

 

 기독교복음선교회는 지난 24일 제1회 자연성전 돌축제를 충남 금산군 진산 월명동 자연수련원에서 아름답고,신비하고, 웅장한 막을 열었다.


▲ 돌축제 메인 - 야심작 작품 모습 ©뉴스웨이브


다음달 23일까지 열리는 돌축제 기간에는 돌축제 오디오 가이드 투어, 예수님께 엽서 보내기, 돌축제 사진 콘테스트, 돌축제 수기 쓰기, 돌조경 작업 영상 상영, 자연성전 문학작품 및 창작곡 공모전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또한 여러종류의 다양한 먹거리 장터가 열려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빛내게 된다. 


▲ 왼쪽: 연못 작품 전경 모습, 오른쪽: 호랑이 바위 모습 ©뉴스웨이브


월명동 자연수련원은 1991년부터 1999년 해외선교시작 전까지 정명석 총재가 직접 하늘 구상을 받아 제자들과 함께 조경한 장소로서, 작품 하나 하나에 정성과 사랑이 스며든 자연 조경속에서 하나님께 예배와 영광을 드리는 장소이다.


눈여겨 볼 것 중 하나가 바로 돌조경으로서 길고 커다란 돌을 세우는 특이한 하늘 공법으로 만들어진 돌조경은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 월명동 메인 전경 © 뉴스웨이브


또한 1달간 진행되는 이번 돌축제 기간에는 돌작품에 관한 갖가지 사연들과 음악회, 축구대회, 백일장, 야구대회 등 각종 많은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본 행사를 총 감독한 정명석 세계문화예술총재는 “강한 돌이 만들어질 때까지는 흙이 고체 상태에서 수십만년씩의 역사가 지나가야 만들어진다.”며 “하나님의 선물을 귀히 보고 귀히 쓸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초대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방문객들은 한국어, 영어, 일어, 중국어 4개국어로 제작된 오디오 가이드에 큰 관심을 보였으며, 10월 3일까지 진행되었던 금산 인삼 엑스포와 함께 많은 외국인 방문객이 지금도 이어지고 있어, 충남 금산군 진산 월명동을 중심으로한 또 하나의 세계적인 축제로 기대된다.

 

기사원문 : http://n.newswave.kr/sub_read.html?uid=169421&section=sc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