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명석 목사 설교/주제별 말씀

나는 약해서 못 해. 나는 안 돼 하면 안됩니다.



JMS 정명석 목사의 8월 18일 설교 중 일부분입니다.

교회를 다니며 신앙생활을 잘 하다가도 "나는 약해서 못 해. 나는 못 해. 나는 안 돼"하는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그러면서 불안하고 초조해 집니다. 그러나 JMS 정명석 목사님은 2013년 8월 18일 주일설교를 통해 아래와 같이 설교했습니다.

절대 "나는 약해서 못 한다. 나는 안 돼." 하지 말아요. 환난과 핍박과 어려움이 있거나 몸이 약해서 못 할 때는 말씀도 듣고 기도도 하고 성령의 은혜도 받으면서 준비하면 됩니다. 계속 비바람이 부는 것이 아니니, 좋은 날이 되면 미련 없이 열심히 하라는 것입니다. 

- 정명석 목사의 2013년 8월 18일 주일설교 중에서 -


JMS 정명석 목사님은 새벽 1시부터 기도를 통해 성자이신 주님을 만나고 성자 주님의 말씀을 받아서 전해주고 계십니다. JMS 정명석 목사님이 전해주시는 성자 주님의 생명의 말씀을 들어보세요. 그 말씀에는 자기의 인생이 바뀌는 좋은 말과 좋은 글이 있고 감동의 글이 있으며 생명의 말씀이 있습니다. 


JMS 정명석 목사님이 전해주시는 생명의 말씀을 듣고 성자 주님을 사랑하며 그 말씀을 끊임없이 실천하는 분들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 JMS 정명석 목사의 주제별 설교 더 보기 】


- [정명석 목사의 말씀/주제별 말씀] - 기도란 무엇인가요? 기도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 [정명석 목사의 말씀/주제별 말씀] - 기도는 이렇게 해야 합니다 - 기도를 하는 방법


- [정명석 목사의 말씀/주제별 말씀] - '꾸준히 하는 것'의 무서움


- [정명석 목사의 말씀/주제별 말씀] - 각종 병에서 벗어나 건강한 삶을 사는 방법


- [정명석 목사의 말씀/주제별 말씀] - 술 취하지 말라. 이는 방탕함이라.


JMS 정명석 목사님의 진실 - www.jmsprovi.net에 접속하시면 JMS 정명석 목사님에 대한 진실을 아실 수 있습니다. JMS가 무엇인지? JMS가 이단인지 아닌지, JMS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신앙생활을 하는지 정확히 아실 수 있습니다. JMS에 대해서 정명석 목사에 대해서 알아보시려면 www.jmsprovi.net에 접속하셔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