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명석목사설교/주일/수요 말씀

빨리 해라 - jms 정명석 주일말씀

빨리 해라

 

빨리 해라

 


​시 147장 15절, 이사야 19장 1절

 

할렐루야!

영원하신 하나님의 사랑과, 성자의 평강과, 성령님의 뜨거운 사랑과, 주의 평강이 여러분 모두에게 충만하기를 축원합니다.

하나님은 빠른 구름을 타고 역사하십니다. 빠른 구름을 타고 역사하신다는 것은 빠르게 행동하고 실천하는 사람을 통해 역사하신다는 의미입니다.

 

저는 15살 때 부터 하나님께 나를 다 드렸습니다


인생도 일찍부터 하면 성공합니다.


저는 15살 때 부터 하나님께 나를 다 드렸습니다. 고향집 인근 채광굴에 들어가 성경을 읽고 기도생활에 전심 전력했습니다. 하나님은 당신의 것으로 드릴 때 가장 기뻐하셨습니다. 하나님은 당신의 것으로 삼는 것을 가장 기뻐하십니다. 인생도 이렇게 빨리 하는 것이 성공하는 비법입니다.

 

빨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미리 해놓은 것입니다



빨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미리 해놓은 것입니다. 미리 해 놓으면 빨리 하게 됩니다. 건강도 미리 고치고 하나님이 일도 미리 해놓고, 자기 사명의 일도 미리 해놓으면 빨리 하게 됩니다. 사탄은 빨리하는 자를 못 이깁니다. 
만약 자신의 일과 사명을 빨리 안하면 다른 사람에게 넘어갑니다. 빨리 판단하고 빨리 행해야 합니다.

빨리 일어나 새벽을 깨우는 자가 하나님을 만납니다. 하나님은 새벽에 좌정하시기 때문입니다. 빨리하면 표적이 일어납니다. 표적이란 안될 것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도, 주도 빨리 깨닫고 알아야 합니다. 주가 주임을 빨리 깨닫고 뛰어야 받을 축복을 받고 영과 육의 충만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지금은 기회의 때입니다.

말씀 마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