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명석목사소개/정명석목사의삶

[정명석 목사님의 삶] 베트남 참전 중에 경험한 신비한 꿈 이야기

[정명석 목사님의 삶]




베트남 참전 중에 경험한 신비한 꿈 이야기




글 : 정명석 목사님




20대 초반, 제가 베트남전쟁에 참전했을 때 한 작전 중 새벽에 꿈을 꿨습니다. 

jms 정명석 목사님의 삶 이야기

꿈에 긴 머리를 앞으로 내려 얼굴을 가리고, 손톱을 길게 기르고 흰 소복을 입은 귀신이 머리에서 물을 줄줄 흘리면서 나타나, 시퍼런 눈을 부릅뜨고 긴 손톱으로 저를 찌르려 쫓아다녔습니다. 계속 도망갔으나, 그 물귀신이 저를 덮쳐 죽기 직전에 잠에서 깼습니다.


[사진] 베트남 전쟁에 참전한 정명석 목사님(왼쪽 위)



날이 새고 작전을 하다가 ‘혼바’라는 산에서 적의 수류탄을 발견했습니다. ‘방망이 수류탄’이었습니다. 


그 수류탄을 손에 집어 든 순간, 누가 몽둥이로 제 뒷목을 힘껏 내려쳤습니다. 그때 제 손에 들고 있던 수류탄이 10미터 앞으로 날아가 바위 틈새로 떨어졌고, 그 순간 바위 속에서 수류탄이 ‘꽝’ 하고 터졌습니다.


베트남의 혼바 산 지대는 바위들로 되어 있는데, 수류탄이 그 작은 바위 틈새로 들어갈 확률은 매우 희박했습니다. 그런데 그곳에 수류탄이 들어가서 터진 것입니다.


만일 바위 틈새로 수류탄이 들어가지 않았다면, 저는 그 자리에서 즉사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 수류탄의 ‘살상 범위’가 사방 20m였기 때문입니다. 


또, 그 수류탄은 들면 4초 만에 터지도록 적이 설치해 놓았기에 제가 수류탄을 손에 집어 든 순간, 저를 지켜 주시는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 주님께서 ‘영의 몽둥이’로 제 목을 내려쳐 충격을 주어 수류탄을 던져 버리게 하심으로 살리신 것입니다. 



[사진] 방망이 수류탄 ⓒ en.wikipedia.org



만일 그때 영감으로 “피해라.” 했으면, “왜요?” 하고 한 마디 묻는 시간에 수류탄이 터져 죽었을 것입니다.


저와 5m 떨어진 곳에 중대원 60~70명 정도가 있었는데, 단 한 명도 수류탄 파편에 맞은 사람이 없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은 ‘저의 생명’뿐만 아니라 ‘모두의 생명’을 보호해 주셨습니다. 


그때 새벽에 꾼 꿈이 생각났습니다. 

귀신이 저를 덮쳐 죽기 직전에 있었듯, 수류탄이 저를 덮쳐 죽을 뻔한 사건을 미리 보여 주신 ‘꿈의 계시’였습니다. 



[사진] 월남전에 참전한 정명석 목사님



어떤 사고가 있기 전에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는 꼭 작고 크게 계시를 보이며 깨닫게 해 주십니다. <직감·예감·영감>으로, 혹은 <감동>으로, 혹은 <꿈>으로 계시해 주십니다.


이 모든 것은 ‘하나님의 뜻’을 두고 보여 주신 <계시>가 맞으니, 작든지 크든지 예사로 여기거나 무시하지 말아야 됩니다.

JMS 정명석 목사님의 삶을 통해 JMS 정명석 목사님이 어떤 삶을 살았는지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 주님을 얼마나 사랑하는 삶을 살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JMS 정명석 목사님의 진실 사이트 JMSPROVI.NET에서 꼭 확인해 보세요. JMS 여신도, JMS 정명석, JMS 그것이 알고 싶다



[정명석 목사님의 삶 더 보기]

- [정명석 목사님의 삶] 만일 제가 하나님을 안 믿었다면, 우상을 섬기는 족속이 될 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