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명석목사설교/주일/수요 말씀

주와 함께 행하자, 그래야 승리한다 - 기독교복음선교회 정명석 총재 말씀

주와 함께 행하자 그래야 승리한다

 

주와 함께 행하자, 그래야 승리한다

 

성경본문
마태복음 12장 30절
나와 함께 아니하는 자는 나를 반대하는 자요 나와 함께 모으지 아니하는 자는 헤치는 자니라(


고린도전서 12장 27절

너희는 그리스도의 몸이요 지체의 각 부분이라

골로새서 2장 10절
너희도 그 안에서 충만하여졌으니 그는 모든 통치자와 권세의 머리시라

 

말씀 기독교복음선교회 정명석 총재

 
할렐루야! 
영원하신 하나님의 사랑과, 성자의 평강과, 성령님의 뜨거운 사랑과, 말씀의 감동 감화 역사하심이 충만하기를 축원합니다.

오늘은 “주와 함께 행하자. 그래야 승리한다.” 라는 주제로 말씀하겠습니다.

 

주와 함께 행해야 기쁘고 즐겁고 희망찹니다. 주와 함께 행해야 잘되고 형통합니다


주와 함께 행해야 기쁘고 즐겁고 희망찹니다. 주와 함께 행해야 잘되고 형통합니다.

주와 함께 행하는 삶 - 이것이 주가 원하는 기본 신앙입니다. 주를 따르면서 이것을 잊고 살면, 기쁨도 희망도 사랑도 죽습니다.

매일, 항상, 언제나 주와 함께 행하는 삶을 사는 자는 인생도 승리하고 영혼도 승리합니다. 자기 홀로 행하며 사는 자에게는 주님도 함께하지 않고, 사랑도 희망도 기쁨도 없습니다. 지난날 주와 함께한 자는 늘 사랑과 희망과 기쁨을 이루었습니다.

​주와 함께 사는 자가 되어야 소원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모두 말로만 “주와 함께한다.” 하지 말고,  실제로 자기 주(主)로 만들고 행하기 바랍니다


​하나님은 6000년 역사를 펴 오시면서,  하나님이 머리가 되고 우리는 지체가 되어 ​같이 먹고 마시고 행하기를 그토록 원하셨습니다. 우리 육신을 쓰고 하나님의 목적을 이루면서, 같이 행하기 원하십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백보좌에만 앉아 있지 않으시고, 같이 하자고 하면, 같이 하십니다.

 

이를 알고 사고, 사상, 정신, 생각, 마음을 정말 바꿔야 됩니다!

 

모두 말로만 “주와 함께한다.” 하지 말고, 실제로 자기 주(主)로 만들고 행하기 바랍니다.    

주와 함께 행해야 승리합니다!
그래야 하나님께 영광이 됩니다. 꼭 주가 말한 것을 지켜 행하길 바랍니다. 그리하면 잘되고 형통할 것입니다. 


주의 평강과 사랑이 충만하길 축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