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명석목사설교/주일/수요 말씀

[주일말씀] 차원 높여 실천해라

[2017년 2월 12일 주일말씀-정명석 목사의 주일설교] 


차원 높여 실천해라


본문 : 로마서 12장 2절
말씀 : 정명석 목사

로마서 12장 2절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할렐루야!
영원하신 하나님의 사랑과 성자의 평강과 성령님의 뜨거운 사랑과 말씀의 감동 감화 역사하심이 충만하기를 축원합니다.

오늘은 "차원 높여 실천해라"라는 주제로 왜 차원을 높여야 되는지에 대해 말씀해 주겠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는 공같이 구(球)로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수백 리를 가도 평지입니다. 고로 살기에 좋고, 다니기에 편합니다.
왜 지구는 구인데 평지일까요?
그만큼 크기 때문입니다.


이와 같이 차원을 높이면, 편하고 살기 좋은 다른 세상이 됩니다.




차원을 높이려면 크게 하고, 많이 해야 됩니다.
그러면 평지가 되고, 삶이 희망차고 힘들지 않습니다. 차원 높이면 생각도 달라지고, 희망과 기쁨도 완전히 달라집니다.

하나님의 역사도 시대에 따라 구약에서 신약으로, 신약에서 새시대로 한 차원 높여서 하나님의 뜻을 이루셨습니다.

하나님은 당신의 목적을 반드시 이루십니다.




사람들은 자기 계획대로 안 됐어도 사랑하는 자를 택하여 아쉬움으로 사랑을 이루며 살지만, 절대자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는 다릅니다.

삼위는 절대 완전한 사랑의 목적을 두고 인간을 창조하셨습니다.

그 목적을 이루라고 인간에게 행할 말씀을 주고, 힘을 주고 능력을 주고, 돕고 함께하시니 인간이 얼마든지 아쉬움 없이 온전히 실천할 수 있습니다.

올해는 하나님과 같이 최고의 도전과 실천을 하여 최고의 것을 실제로 얻는 해입니다.

최고의 것이란, 인간이 전능자와 함께 사는 삶입니다. 인간으로서는 더 이상 없는 최고의 도전의 삶입니다.




낮 기도 시간에 대화 중에 하나님이 말씀하시기를

“나를 믿고 사랑하는 자들이 내가 원하는 것을 안 하고, 자기가 원하는 것을 한다. 세상을 보아라. 내게 합당치 않다.” 하시며 지구 세상에 하나님을 믿는 자들을 보시고 말씀하셨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저 세상을 보세요.
하나님을 믿는 자들을 보세요. 저 기성세대를 보세요.
얼마만큼 하나님이 원하시는 삶을 살고 있습니까?
얼마만큼 하나님이 원하시는 것을 행하면서 살고 있습니까?


하나님의 창조 목적을 이루는 때에는 진정으로 하나님이 원하시는 것을 온전히 해야 됩니다! 진실로 하나님의 목적대로만 온전히 실천해야 됩니다!

그래야 하나님의 목적을 온전히 이루고, 하나님이 원하시는 대로 인간으로서 더 이상 없는 최고의 삶을 살면서, 하나님의 창조 목적대로 온전한 사랑의 역사를 이루어, 하나님은 만족하고 끝내십니다.



하나님을 잘 믿는 것이 무엇입니까?
하나님이 원하시는 것을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믿으면 하나님이 원하시는 것을 하고,
하나님을 사랑하면 하나님이 원하시는 것을 해 드려야 됩니다.

바로 이렇게 사는 자가 삼위의 영원한 사랑의 대상, 신부가 됩니다.

이런 자가 성경 말씀대로 기름을 준비하고 등불을 켜고 신랑을 맞으러 나간 다섯 처녀와 같습니다. 


자신을 차원을 높이십시오!
인간으로서 더 이상 없는 최고의 삶에 도전하고, 차원을 높여 실천해야 합니다!

지구는 그만큼 규모가 크니 구이어도 평지입니다. 그래서 살기 좋고 걷기 좋습니다. 차원 높은 실천을 함으로 한 차원 더 높이면, 편하고 살기 좋은 다른 세상이 일어납니다!


하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네 중심으로 네가 원하는 꿈이 이루어져도 한때 폈다 지는 꽃과 같이 끝난다. 나 여호와가 원하는 것을 실천해야 바다에서 나룻배라도 타고 가게 된다. 나의 뜻 안에서 할 것만 하고 살아라. 안 할 것을 하고 살면, 네 삶에 먹장구름이 밀려오고 높은 파도가 밀려온다. 나의 뜻 안에서 실천하여 차원을 높여라. 그러면 네가 원하는 것들을 이루어 준다.”

하나님은 행위대로 주시니 하나님의 뜻 안에서 차원 높은 실천의 삶을 살기 바랍니다!


말씀 마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