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별 말씀]
하나님을 안 믿어도 선하게 살면 천국에 간다
이것은 자기 생각이다
글 : 정명석 총재
하나님을 안 믿어도 선하게 살면 천국에 간다. 이것은 자기 생각이다
아무리 자비를 베풀고 평생 어린아이같이 착하게 살아도 하나님과 메시아를 믿지 않으면 천국은 못 갑니다.
지옥사자들에게 지옥 간 자들의 영혼들이 “우리는 종교 생활 하면서 착하게 살았는데 왜 지옥에 왔습니까?” 물으니, 지옥의 사자들이 하는 말이 “이놈아. 상식을 묻느냐? 아무리 착하게 살았어도 하나님을 믿고 메시아를 믿지 않으면 지옥에 온다.”고 했습니다.
세상에서 알아야 될 이것을 지옥에 가서야 알게 되니 얼마나 억울합니까?
흔히 착하게 살았으니 “우리는 천국에 간다. 좋은 영혼의 세계에 간다.”고 하는데, 죽은 후에는 천국, 아니면 지옥으로 결정됩니다. 똑똑히 알고 살아야 됩니다.
지옥의 고통을 모두 겪어 봤지요?
극적으로 괴로울 때, 극적으로 고통을 받을 때 조금씩 지옥의 고통을 겪어 본 것입니다. 천국도 겪어 봤지요? 극적으로 기쁠 때, 극적으로 좋을 때 천국을 겪어 본 것입니다. 영원히 기쁘고 즐겁게 살고 싶거들랑 하나님을 절대 믿고 섬기며 메시아를 믿고 죄를 회개하고 깨끗한 자가 되어 구원받고 천국에 가도록 살면 됩니다.
주를 애인보다 훨씬 더 사랑하며 삶 가운데 모시고 살아야 됩니다
그저 주를 믿고 교회만 다니지 말고 주를 애인보다 훨씬 더 사랑하며 삶 가운데 모시고 살아야 됩니다.
세상에서 할 짓 다 하면서 나름대로 주를 믿으며 신앙생활 하면 절대 안 됩니다.
아니, 자기 애인을 두고 세상에서 할 짓 다 하고 자기 마음대로 하면 그것이 진정한 사랑입니까? 애인이라면 애인이 원하는 대로 사랑하면서 살아 줘야 됩니다. 더구나 자기를 구원하시는 전능하신 주입니다.
주를 절대 사랑하고, 그 말에 순종하고, 그가 시키는 대로 해야 그 공적으로 하늘나라에 갑니다.
믿습니까?
이 말씀은 기독교복음선교회 정명석 총재의 2009년 7월 26일 주일말씀 중 일부분을 발췌한 것입니다.
정명석 목사님의 진실 - jmsprovi.net
[주제별 말씀 더 보기]
- 교회를 소개해 드립니다.
- 막연히 잘되겠지 생각하지 말고 자기 경제와 앞날을 위해 기도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