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는 인생 vs 최고로 억울한 인생
어떻게 살아야 성공하는 인생일까요?
TV를 보십니까? TV는 유혹의 괴물입니다.
TV를 보는 것과 자기가 좋아하는 것에 시간을 다 쓰면 주님 사랑에 성공하지 못합니다. 저(정명석 목사)는 지금도 TV를 발바닥에 놓고 다스립니다.
TV는 유혹의 괴물입니다. 생명길을 가는 데 시간을 뺏는 사탄입니다. 자꾸 TV를 보면 그것도 습관이 들게 됩니다. 사람은 어린아이든지, 청년이든지, 어른이든지 습관이 되면 마음에 절게 되고 배게 됩니다. 그때는 자기도 벗어나지 못합니다.
헛된 시간을 쓴 만큼 성공률은 적어집니다
자기 성공하는 시간을 헛된 것에 다 쓰면 성공하지 못합니다. 헛된 시간을 쓴 만큼 성공률은 적어집니다.
절대적으로 행하는 자만이 절대적으로 자기에게 해당되는 인생 성공을 하게 됩니다. 자기가 좋아서 자기 인생이 사망으로 가는 데 시간을 보내고, 그러므로 자기가 사망으로 가고 있습니다. 자기 할 것을 다 하고 나머지 모자란 시간을 가지고 주님을 사랑하고, 구원길을 가면서 겨우 마지못해 주님을 사랑하면 인생 성공할 수 없습니다.
성공하는 데는 성공하는 정신이 필요합니다
성공하는 데는 성공하는 정신이 필요합니다. 시간의 성공을 해야 목적의 성공도 하게 됩니다. 주님과의 사랑의 성공은 인생 성공이요, 영원한 성공입니다. 10대의 시간을 다 뺏기고 자기 좋은 대로 다 하며 산 자는 남은 인생으로는 시간이 짧아서 인생의 높은 산에 오르지 못합니다.
이런 인생이 최고로 억울한 인생입니다
TV를 보고, 컴퓨터게임을 하고, 자기가 좋아하는 것에 시간을 다 씁니다. 별것도 아닌 데 시간을 다 쓰며 썩는 행위를 하다가 황금 같은 성공길을 못 갑니까? 이런 인생이 최고로 억울한 인생입니다. 자기가 자기를 최고로 억울하게 한 것입니다.
이 글은 기독교복음선교회(세칭 jms) 정명석 목사의 2010년 9월 26일 주일설교 중 일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