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명석목사설교/주제별말씀

수만 번씩 설교를 들어야 생명길을 가렵니까?

 

설교 : 기독교복음선교회 정명석 목사

 

 

주님은 메시아이시기 때문에 인간이 어떻게 하여 지옥에 가는지 한마디로 잘 말씀해 주십니다. 사람들은 주님을 믿기는 하지만, 자기 좋은 대로 자기 마음이 동의하고 허락하여 행한 것으로 인해 지옥에 간다는 것을 잘 모르고 살고 있습니다. 생활 속에 이 말씀을 꼭 암송하여 무기처럼 쓰고 살아야 사탄의 유혹과 꼬임을 당하지 않습니다.  

수만 번씩 설교를 들어야 생명길을 가렵니까? 

 

 

설교중인 정명석 목사

 

 

이제는 설교를 그만 들어도 왜 영원한 기쁨의 나라인 천국에 가기를 그렇게도 힘쓰고 애쓰며 살아야 하는지 알지 않습니까? 그렇게 살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주님의 말씀대로 살지 않으면 영원한 고통의 나라 지옥에 가서 사는데, 왜 계속 자기 좋아하는 대로 육적으로만 살려고 합니까?

저(정명석 목사)는 10대에 주님께 한 번 말씀을 듣고 지금까지 그것을 안 했습니다. 저는 2만 번 이상 설교했습니다. ‘언제까지 계속해야 하나?’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주님의 강렬한 말씀을 전해 주지 않으면 마음이 놓이지 않습니다. 사탄이 얼마나 말씀을 무서워하는지 압니까? 말씀이 없으면 환난도 시험도 못 이깁니다.

 

 

기독교복음선교회(세칭 JMS) 정명석 목사의 2009년도 말씀 중 일부분입니다.

jmsprovi.net

 

 

 

[이 글도 읽어보세요]

 

[정명석목사소개/정명석목사의삶] - 하나님의 말씀 인생을 살아가면서 가장 큰 문제는

 

하나님의 말씀 인생을 살아가면서 가장 큰 문제는

저는 어렸을 때 보리밥과 반찬으로 고추장 하나 놓고 식사를 하면서 “너무도 가난해서 정말 먹을 것이 너무도 없다.” 고 식(食)기도 때 말하였습니다. 그때 하나님도, 성령도, 예수님도 말씀

jmsprovi.net

 

[정명석목사설교/주제별말씀] - 생활 속에 산 신앙생활을 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