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성전월명동/월명동사진

온 세상이 하얗게! 겨울이 되니 새하얀 눈이 내렸어요. 새하얀 월명동 자연성전 모습이 한 눈에

2013년도 이제 12월이네요. 달력도 한 장이 남았습니다. 


벌써 봄, 여름, 가을, 겨울 중 겨울입니다. 여러분은 겨울하면 머릿 속에 무엇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눈, 호빵, 군고구마, 눈사람, 스키, 스노우보드, 스케이트, 고드름 등 생각해보니 머릿속에 많은 것들이 스쳐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이 중에서도 겨울하면 없어서는 안될 것이 있습니다! 벌써 눈치챈 분들도 계시겠네요. 바로 눈입니다.


이번 겨울에 월명동 자연성전 잔디밭에도 새하얀 눈손님이 찾아왔답니다. 새하얀 눈으로 뒤덮인 월명동 자연성전 잔디밭의 모습을 사진으로 한번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눈덮힌 월명동 자연성전 잔디밭의 모습



월명동 자연성전에 내린 눈은 잔디밭도 나무도 모두 눈으로 덮어버렸습니다. 눈덮인 월명동 자연성전 잔디밭 사진을 보니 사진 속에 내린 눈은 어느 순간부터 저의 눈도 마음도 하얗게 덮어버렸네요.


혹시 사진을 보면서 이런 질문을 하시는 분들은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눈 오기 전에는 어떤 모습이에요?" 라고 말입니다.


그렇게 질문하시는 분들이 있을까해서 준비해 봤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여름에 찍은 월명동 자연성전 잔디밭의 모습입니다.




월명동 자연성전 잔디밭의 여름과 겨울의 모습을 사진으로 잘 보셨나요? 

겨울에 찍은 눈덮인 월명동 자연성전 잔디밭과 여름에 찍은 월명동 자연성전 잔디밭의 모습은 각각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어 보는 사람에 따라 한 쪽의 사진을 더 선호하는 분들이 많겠지만 여름은 여름의 모습대로 겨울은 겨울의 모습대로 나름대로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글을 보시면서 '월명동 자연성전이 어디지? 어떤 곳이지?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 있었네.' 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이 월명동 자연성전은 정명석 목사님이 태어나 성경을 읽고 하나님과 예수님을 만나고 싶다고 간절히 기도했던 곳이었습니다.

그러나 원래 이렇게 아름다웠던 공간이 아니었습니다. 적막하고 쓸쓸했던 곳이었습니다. 정명석 목사님께서 하나님께 간절하게 기도함으로 하나님의 구상을 받고 성령님의 감동감화와 예수 그리스도의 보호하심, 그리고 정명석 목사님과 기독교복음선교회 성도들과 함께 만든 공간이랍니다. 



하나님의 구상을 받고 개발하니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 된 것입니다. 여러분도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하나님의 구상대로 개발하면 '나는 정말 아무 것도 아니야.', '나는 도대체 어디서 왔고 어디로 가야 하지?' 라는 인생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멋지게 인생을 사실 수 있을 것입니다. 


월명동 자연성전의 모습을 더 감상해 보세요.

jms 정명석 목사님의 진실 - jmsprovi.net

사진출처 : 월명동 사이트(wmd.god21.net)



[ 월명동 자연성전 사진 더 보기 ]
- [사진으로 보는 자연성전 월명동] 멋진 팔각정 사진
- [사진으로 보는 자연성전 월명동] 감람산에서
- [사진으로 보는 자연성전 월명동] 월명동 성자 사랑의 집 옆모습
- [사진으로 보는 자연성전 월명동] 청기와어머니집 아래에 있는 목백일홍
- [사진으로 보는 자연성전 월명동] 벚꽃이 만개한 월명동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