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성전월명동/월명동소식

[월명동 소식] 가을 정취 선사한 성자 사랑의 집 헌당 기념 클래식 음악회

[월명동 소식]


가을 정취 선사한 성자 사랑의 집 헌당 기념 클래식 음악회




한국, 대만, 일본 음악가들이 20일 월명동 자연성전에 있는 성자 사랑의 집에서 900여 명을 초대해 성자 사랑의 집 헌당 기념 음악회 '성자 신의 소리'를 열었다.


이날 오후 2시에 열린 음악회에는 클래식 앨범 '성자 신의 소리' 2집에 수록된 곡을 연주해 관객들에게 가을 낭만을 선사했다. '성자 신의 소리' 2집은 정명석 목사가 작곡한 '내 사랑아', '주님 말씀하시길' 등 총 13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번 음악회에 연주된 곡은 '내 사랑아', '주님 말씀하시길', '하늘 영광 땅에 평화' 등 총 10곡이며, 특별무대로 오케스트라 선율에 맞추어 신소리나 목사는 '추억'을 들려주었다.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갈채 속에 '성지땅의 백합화야'를 편곡한 앙코르곡까지 선보이며 연주회의 막이 내렸다.


연주가 다 끝난 후 정범석 목사는 2년 동안 주말마다 감람산을 올라 하늘 앞에 첼로를 연주하며 영광돌린 오케스트라부 단장과 1년 동안 '의인의 삶'을 1000번을 연주한 대만 바이올리니스트를 증거하며, '하늘 앞에 영광 돌리며 가는게 큰 일이다'라고 말씀을 전했다.



음악회에 참석한 한 관객은 "이번 음악회로 자연성전 월명동의 가을 정취를 느끼며 마음에 큰 감동을 받고 가게 되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출처 : 월명동 사이트(wmd.god21.net)



【 월명동 소식 더 보기 】


- [월명동 소식] 마음을 치료해주는 월명호 개장


- [월명동 소식] 성자 사랑의 집의 화려한 야간 조명 보러 오세요^^


- [월명동 소식] 월명 워터파크의 첫 손님 등장!


- [월명동 소식] 연못 팔각정에 새 물을 받고 있습니다.


- [월명동 소식] 월명동은 수련회 맞이를 위한 연못 청소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