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

[정명석 목사 설교 영상] 정명석 목사는 오직 하나님과 예수님을 사랑했습니다.

JMS 정명석 목사의 설교 영상입니다. JMS 정명석 목사는 오직 하나님, 오직 예수님만을 사랑해 왔습니다. JMS 정명석 목사의 설교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정명석 목사)는 하나님을, 예수님을 애인으로 사랑했습니다.

왜? 내 애인이 없으니까, 내 사랑하는 자가 없으니까 고통과 고역과 아픔과 쓰라림 속에 사니까 오직 예수님만 사랑하고 사랑하는 애인같이 사랑했습니다. 그래서 예수님을 애인이라고 하고 신랑이라고 했습니다. 하나님도 그렇게 사랑하니까 “하나님은 나의 사랑”, ‘나의 목자’가 아니고 ‘나의 사랑’이라고 하며 지금도 그렇게 삽니다.



그러니까 사랑의 대상으로 되고 나와 같이 사랑하는 자는 나와 같이 신부 입장을 받고 아까 이야기한 신부의 무대 위에 서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이 사랑을 주시고 사랑의 대상으로 하나님께서 대해주시고, 양의 목자가 되어서 다윗을 이리저리 인도해주시듯 하나님께서는 사랑의 대상이니까 알아서 이리저리 인도해주십니다. 





선생(정명석 목사)은 하나님을 모시고 살아봐서 압니다.
결혼생활을 해서 애는 안 낳았지만 하나님과 사랑하고 살아서 그 사랑세계를 지구촌에 두 번째 가라면 서러울 정도로 압니다. 40년 동안 살아봤습니다. 하나님을 중심해서 하나님만 쳐다보고 40년 동안 살고 있습니다. 예수님과 하나님을 사랑하며 살았습니다. 






【 기독교복음선교회 정명석 목사의 영상 더 보기 】


- [JMS 정명석 목사 영상] JMS 정명석 목사의 이단에 대한 설교


- [JMS 정명석 목사 영상] 이단이란 무엇인가?


- [JMS 정명석 목사 영상] 하나님을 중심하는 신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