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명석목사설교/ 주일만화

[주일만화설교] 기도로 관리와 생명 구원이다

기독교복음선교회 정명석 목사의 주일설교를 만화로 구성한 것입니다. jms 정명석 목사의 설교를 만화로 구성하니 확실히 이해가 잘 될 것입니다.



하나님은 외롭고 쓸쓸하고 억울한 야곱의 기도를 즉시 들어주셨습니다. 고로 결국 이스라엘 열 두 지파를 이루게 하셨습니다. 또한 하나님은 억울한 요셉의 기도를 들어주셨습니다. 고로 요셉은 대국 이집트에 가서 종의 몸으로 총리대신까지 되었습니다. 


이같이 기도는 하나님과 예수님을 움직이게 합니다. 기도하면 하나님과 예수님이 꼭 행하십니다. 고로 꼭 기도해야 됩니다. 


성경의 선조들같이 여러분도 기도하여 기도로 이 시대 역사를 일으키고, 사탄을 이기고, 하나님과 예수님의 뜻을 펴고, 그로 인하여 구원을 이루고, 하늘나라를 상속받기 바랍니다.

jms 정명석 목사는 새벽 1시부터 기도로 삼위일체 중의 성자이신 예수님께 말씀을 받아서 전해주고 계십니다. 기독교복음선교회 정명석 목사의 말씀을 잘 듣고 구원을 이루고 휴거를 이루고 삶의 변화를 이루는 여러분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네이버에서 JMS정명석목사님의 진실이라고 검색하시면 www.jmsprovi.net의 사이트를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 기독교복음선교회 정명석 목사의 주일만화설교 더 보기 】


- 말씀을 듣고 싶으신가요? 교회를 소개해 드립니다.

- [주일만화설교] 주와 관리 전도


- [주일만화설교] 평화의 왕 주 사랑 크리스마스


- [주일만화설교] 주사랑 크리스마스


- [주일만화설교] 왜 영원한 기쁨의 세계 천국으로 가는 자보다 영원한 고통의 세계 지옥으로 가는 자가 더 많을까